세일즈포스닷컴

데이터를 모으면 영업의 방향이 보입니다.

화살표 세일즈포스닷컴 화살표 고객360도

고객360도

고객360도
  • 고객 여정의 중요성 Introduction

    고객의 만족도과 충성도는 매출로 이어집니다.
    고객이 어떤 경험을 했는지에 따라 고객의 만족도와 충성도가 정해지기 때문에 고객의 여정을 알 수 있는 데이터를 확보해야 합니다.
    확보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고객과 상호작용을 하며 그에 맞춰 세분화된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한다면 보다 풍부한 고객 프로필을 만들어 낼 수 있고 고객군을 결합하여 특성에
    맞는 전략 또는 새로운 비즈니스를 창출할 수 있습니다.

  • 360도를 가능하게 하는 세일즈포스에 대한 소개

    세일즈포스는 이와 같이 모든 고객 접점에서 기업이 고객과 연결되기위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조직 내에 산재되어 있는 고객정보와 고객경험을 한데 모아 분석할 수 있고 그것은 고객과 일관성 있는 커뮤니케이션을 가능하게 합니다.

  • 360도의 결과

    고객을 한 눈에 들여다볼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되며 실시간으로 쌓인 고객의 전방위적 정보는 기초자료가 됩니다.
    자, 이제 마음껏 정보를 활용할 계획만 세워보십시오.

세일즈포스 솔루션 소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