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FF(다중채널메시지 서비스)

데이터를 모으면 영업의 방향이 보입니다.

화살표 NAFF(다중채널메시지 서비스)

NAFF(다중채널메시지 서비스)

SCGS의 NAFF는 단순한 문자메시지 서비스가 아닌
고객 정보를 실시간 운영 가능한 확장형 다중채널 메시지 서비스입니다.

NAFF
  • 고객 맞춤형 메세지 발송

    Retargeting

    고객 맞춤형 메세지 발송

    이전에 고객에게 보냈던 문자메시지 발송 내역을
    확인할 수 있어 이후 추가적 정보안내 및 홍보를
    고객 개인에게 맞춤형으로 제공할 수 있습니다.

    * 메시지 발송 실패 등의 알림 기능 추가 예정

  • 실시간 DB활용 가능

    Sales Cloud

    실시간 DB활용 가능

    고객정보를 Sales cloud에 한번 업로드만 하면
    문자메시지 발송 리스트를 별도의 장치에
    업로드하지 않아도 바로 메시지를 발송할 수 있고
    실시간으로 고객정보를 등록 및 활용 가능합니다.
    (Built-in 형식)

  • 메시지 발송리포트

    Dashboard

    메시지 발송리포트

    문자메시지 발송결과를 별도의 데이터 취합이나
    분석 없이자동으로 대시보드에 반영되어
    구독기능을 통해 주기적으로 결과 리포트를
    받아볼 수 있습니다.

NAFF의 기능

실시간 DB를 이용할 수 있는 다중 채널 메시지서비스 SCGS의 NAFF는 별도의 데이터 취합이나 분석 없이도 발송결과를
가독성이 뛰어난 그래프 형태로 볼 수 있으며 업무효율을 높일 수 있는 확장성과 보안을 제공합니다.

  • 실시간 DB활용 가능
    실시간 DB활용 가능

    메시지 발송 리스트를 별도의 메시지 발송 도구에 업로드
    하지 않고 바로 발송 가능하며 실시간 고객정보를 활용가능
    (Built-in 형식)

  • 발송리포트(대시보드)
    발송리포트(대시보드)

    발송결과를 별도의 데이터 취합이나 분석 없이 대시보드에
    자동으로 반영되며 주기적으로 결과 리포트를 따로
    받아볼 수 있음(구독가능)

  • 뛰어난 확장성
    뛰어난 확장성

    세일즈포스의 CRM, 마케팅, 서비스 등의 솔루션과 연동가능

  • 고객 맞춤형 메시지 발송
    고객 맞춤형 메시지 발송

    고객에게 보낸 문자메시지의 히스토리를 트래킹할 수 있어
    고객개인에게 맞춘 정보안내 및 홍보 가능

  • 비용 절감
    마케팅자동화

    메시지 발송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하지 않고 설치만으로
    이용가능하며 추가 개발비용 없이 자동으로 새로운 기능을
    업데이트

  • 메시지발송 업무처리의 정확도와 신속도 향상
    메시지발송 업무처리의 정확도와 신속도 향상

    매번 메시지를 발송할 때마다 DB를 업로드, 다운로드할
    필요가 없어 메시지발송 업무를 보다 정확하고 빠르게
    진행할 수 있음

  • 클라우드형 서비스
    클라우드형 서비스

    언제, 어디서나 접속하여 업무처리가 가능한
    클라우드형 서비스

  • 강력한 데이터 보안
    강력한 데이터 보안

    세일즈포스의 글로벌 24*365 빠른 기술 지원체계와
    검증된 보안으로 고객정보를 안전하게 보관

통합DB로서의 활용

메시지 발송용으로서의 고객정보 리스트의 역할 뿐 아니라 업무 영역별로 나누어진 정보를 한번에 확인할 수 있는 통합적 데이터로 활용

세일즈포스의 Marketing, Sales cloud 등의 솔루션들과 연동가능하여 고객행동을 이해할 수 있는 강력한 툴을 구축할 수 있음

사용자편의성 극대화

별도의 데이터 가공이나 분석 없이 메시지 발송 결과가 자동으로 Dashboard에 반영되어 실무자의 편의성 극대화

그래프, 수치 등 원하는 형태로 분석자료를 볼 수 있어 보고자료 작성이 필요 없음

고객정보의 이동 없이 메시지를 발송할 수 있어 정보 누락 등의 염려가 없어 정확하고 신속하게 사용가능

클라우드 환경으로 언제 어디서나 접속 가능하여 업무능률 향상

실무자의 이용편의성을 고려한 메시지 템플릿을 설정 가능

비용 절감

메시지 발송결과를 가공할 필요가 없어 업무시간 단축 가능

발송 결과를 토대로 새로운 마케팅 방향을 설정할 기회가 생김

기능 업그레이드 시 추가 개발이 필요하지 않아 비용절감 효과

데이터 보안에 추가적으로 비용을 필요로 하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