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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스] 에스씨지솔루션즈, 세일즈포스 파트너 서밋에서 NAFF패키지 발표
작성자 : 에스씨지솔루션즈(support@scgs.co.kr)  작성일 : 20.01.08   조회수 : 68
첨부파일 test2.jpg

 

 

▲ 서울도시가스그룹의 정보통신(IT)기업 에스씨지솔루션즈는 지난해 12월 19일 서울 에이든 바이 베스트웨스턴 청담 호텔에서 열린 세일즈포스코리아 파트너 서밋에서 다중채널 메시지 서비스(NAFF)를 소개했다고 8일 밝혔다.

NAFF는 세일즈포스 애드온 패키지로 클라우드 플랫폼인 세일즈포스 솔루션에 데이터베이스(DB) 이동 없이 메시지를 직접 발송할 수 있다.

이 서비스는 메시지 전송 비용이 낮은 카카오톡 비즈 메시지 이용 요구와 발신 고객 번호가 국외 번호로 표시되는 문제 등을 해결해 달라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기획됐다.

세일즈포스 고객이라면 누구나 동일한 플랫폼 내에서 고객정보 관리 및 국내 번호로 발신, 카카오톡 비즈 메시지(알림톡·친구톡) 발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고객별 개인화 지원(메뉴, 버튼 등), 카카오톡 메시지 템플릿 및 이미지 지원, 카카오톡 발송 실패 시 문자 메시지로 변환해 발송 가능한 재처리 문자 지원, 즉시 발송, 일괄 및 개별 예약 발송 등 다양한 발송 기능도 이용할 수 있다.

국내에서 해외로 또는 해외에서 국내로의 메시지 서비스도 가능하며 기존 이용금액보다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1999년 창업한 세일즈포스는 '고객 성공'이라는 핵심 가치에 기반해 기업의 비즈니스 효율성과 생산성 향상을 위한 플랫폼과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는 글로벌 고객관계관리(CRM) 기업이다.

블록체인, 인공지능(AI)과 같은 최첨단 기술을 내재하고 있는 세일즈포스 플랫폼은 영업, 마케팅, 서비스, 이커머스, 앱 개발 부문 등 모든 고객 접점에서 디지털 혁신 여정을 지원하는 한편 '보다 나은 사회'를 만들고자 글로벌 환경 및 사회 문제 해소를 위한 다양한 사회적 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에스씨지솔루션즈는 글로벌 IT 총판 비즈니스를 기반으로 인프라 구축 및 서비스에 대한 노하우를 통해 한국뿐만 아니라 태국과 중국으로 해외 사업 확대로 글로벌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있는 가운데 세일즈포스 전략 컨설팅 파트너로 맞춤형 프로세스 전문 서비스와 다양한 패키지를 통해 비즈니스 혁신을 지원한다. 

출처: https://www.yna.co.kr/view/AKR20200107035600848(연합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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