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일즈포스 솔루션
데이터를 모으면 영업의 방향이 보입니다.
정보의 방대한 양으로 고객은 맞춤형 메시지를 원하고 있습니다.
고객의 행동이 다양하고 복잡해진 만큼 고객이 어떤 행동을 하는지 이해하고 선호하는 채널에 맞추어 소통해야 합니다.
마케팅클라우드는 새로운 형태로 고객과 연결하여 1:1 고객경험을 실현합니다.
Marketing Cloud
메시지, 이메일, SNS 등을 통해 실시간으로 고객반응을 파악하여
개인화된 마케팅활동을 효과적으로 지원
고객이 선호하는 채널을 통해 고객이 원하는 시간에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도록 설계할 수 있고 어떤 콘텐츠를
선호하는지
수집한 모든 소스데이터를 조합하여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고객을 자유롭고 편리하게 세분화하고 최적의
캠페인을 전달할 수 있습니다.
고객을 세분화하여 고객의 행동 이력을 반영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적시에 적절한 컨텐츠를 자동으로 발송하여
동시에 많은 고객을 관리/육성할 수 있습니다.
모든 데이터의 취합/분석/활용을 통하여 고객과의 관계를
강화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