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일즈포스 솔루션
데이터를 모으면 영업의 방향이 보입니다.
파닷은 고객의 기본/행동정보를 바탕으로 스코어링하여 관심도와 적합도를 판단할 수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고객의 관심상태나 관심온도에 맞는 마케팅과 영업이 가능합니다.
지속적으로 개인화 이메일을마케팅 전략으로 마케팅 ROI를 높이십시오.
Pardot
고객의 기본정보를 영업담당자와 공유하며 고객의 행동정보를 더해 강한
시너지를 낼 수 있는 세일즈포스의 B2B전용 Marketing Automation
식별된 잠재고객에게 최적화된 전환경로를 탐색하여 고객의
행동에 따라 이메일, 메시지, SNS 등의 다양한 경로로 맞춤
콘텐츠를 자동으로 발송합니다.
이메일, 랜딩페이지, 이벤트페이지 등을 빠르고 간편하게
그리고 다양한 매체에서 사용가능한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습니다.
수행한 마케팅을 바탕으로 고객이 한 행동에 점수를 매깁니다.
페이지를 몇번 열었는지, 문의를 남겼는지, 이메일을 열었는지
등으로 판단하여 고객에게 활동점수를 부여하여 현재 고객의
관심정도를 파악할 수 있어 적절한 타이밍에 영업할 수
있습니다.
진행하는 캠페인을 기준으로 영업기회를 만드는데 기여했는지,
비용대비 매출금액이 얼마인지 파악하여 캠페인진행 효과를
측정할 수 있고 리포트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Lead Generation
잠재 고객을 확인하여
우선 고객으로 안내하기
Lead Nurturing
지속적인 정보 발신으로
우선 고객을 찾아내기
Sales Closing
고객의 관심도를 파악하여
계약률 향상
Customer Growth
기존 고객의 관심사를 파악하여
follow-up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