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일즈포스 솔루션

데이터를 모으면 영업의 방향이 보입니다.

화살표 세일즈포스 솔루션 화살표 B2BMA(Parodt)

B2BMA(Parodt)

파닷은 고객의 기본/행동정보를 바탕으로 스코어링하여 관심도와 적합도를 판단할 수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고객의 관심상태나 관심온도에 맞는 마케팅과 영업이 가능합니다.
지속적으로 개인화 이메일을마케팅 전략으로 마케팅 ROI를 높이십시오.

salesforcePardot

고객의 기본정보를 영업담당자와 공유하며 고객의 행동정보를 더해 강한
시너지를 낼 수 있는 세일즈포스의 B2B전용 Marketing Automation

  • 고객의 구매여정에 맞추어 마케팅전략을 수립하고 대응
  • 잠재고객을 분석/관리하고 고객이 될때까지 하나의 프로세스로 관리가능
  • 고객의 관심 정도를 확인하여 우선 영업 가능한 고객을 선별

기능구성

  • 마케팅자동화
    마케팅자동화

    식별된 잠재고객에게 최적화된 전환경로를 탐색하여 고객의
    행동에 따라 이메일, 메시지, SNS 등의 다양한 경로로 맞춤
    콘텐츠를 자동으로 발송합니다.

  • 콘텐츠 제작
    콘텐츠 제작

    이메일, 랜딩페이지, 이벤트페이지 등을 빠르고 간편하게
    그리고 다양한 매체에서 사용가능한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습니다.

  • 리드 스코어링
    리드 스코어링

    수행한 마케팅을 바탕으로 고객이 한 행동에 점수를 매깁니다.
    페이지를 몇번 열었는지, 문의를 남겼는지, 이메일을 열었는지
    등으로 판단하여 고객에게 활동점수를 부여하여 현재 고객의
    관심정도를 파악할 수 있어 적절한 타이밍에 영업할 수
    있습니다.

  • 마케팅ROI
    마케팅ROI

    진행하는 캠페인을 기준으로 영업기회를 만드는데 기여했는지,
    비용대비 매출금액이 얼마인지 파악하여 캠페인진행 효과를
    측정할 수 있고 리포트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잠재 고객 획득 단계

    Lead Generation

    잠재 고객 획득 단계

    잠재 고객을 확인하여
    우선 고객으로 안내하기

  • 잠재 고객 육성 단계

    Lead Nurturing

    잠재 고객 육성 단계

    지속적인 정보 발신으로
    우선 고객을 찾아내기

  • 제안 및 수주 단계

    Sales Closing

    제안 및 수주 단계

    고객의 관심도를 파악하여
    계약률 향상

  • 수주 후 follow-up 단계

    Customer Growth

    수주 후 follow-up 단계

    기존 고객의 관심사를 파악하여
    follow-up 활동

화살표
잠재 고객 육성 단계

파닷을 도입한다면…?

As-is
  • 신규고객 발굴에 어려움이 있다.
  • 마케팅을 하고 있기는 한데 방향이 맞는지 잘 모르겠다.
  • 마케팅비용을 투자 중인데 얼마나 효과가 있는지 알기 어렵다.
  • 홈페이지에 새로운 페이지를 추가할 때마다 비용이 드는데 부담스럽다.
To-be
  • 잠재고객 중 가장 점수가 높은(관심도가 높은) 고객에게 우선적으로 영업을 시도해 볼수 있을 뿐 아니라 고객사 상담 시 관심분야를 파악하여 상담의 확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 마케팅-세일즈의 연계로 세일즈의 피드백이 반영된 리마케팅이 가능합니다.
  • 분석된 자료를 토대로 캠페인 진행효과를 한번에 알아볼 수 있습니다.
  • 이벤트, 세미나 등 일시적인 온라인홍보 창구가 필요할 때 원하는대로 템플릿을 꾸미고 페이지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