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일즈포스 솔루션

데이터를 모으면 영업의 방향이 보입니다.

화살표 세일즈포스 솔루션 화살표 Sales Cloud

Sales Cloud

회사의 모든 영업활동을 고객 360도, 파이프라인, 단일 플랫폼 기반으로 통합관리하고
상호연결하여 영업 프로세스를 표준화/자동화 할 수 있습니다.

salesforceSales Cloud

업무프로세스를 확립하고 영업팀의 능력을 향상시켜줍니다.

  • 고객 정보 360˚ 통합 관리
  • 잠재고객(Lead)부터 영업기회(Opportunity)까지 영업과 관련된 모든 정보를 체계적으로 관리
  • Workflow를 통한 영업 프로세스의 자동화/표준화 등

기능구성

  • 더 많은 거래를 성사
    더 많은 거래를 성사

    모든 고객정보를 한 곳에서 처리되어 어디서나 추적할 수
    있습니다. 모범 사례와 즉각적인 인텔리전스가 거래를
    촉진시킵니다.

  • 직관적인 자료확인
    직관적인 자료확인

    파편화된 영업관련 리소스를 한 곳에 모으고 시각화된
    자료를 볼 수 있습니다.

  • 영업생산성 가속화
    영업생산성 가속화

    영업 진행현황을 언제 어디서나 구성원이 즉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정해진 프로세스를 따라 업무가 진행되어 생산성이
    높아지고 고객의 요구사항에 대한 대처도 빨라집니다.

  • 스마트한 의사결정
    스마트한 의사결정

    모두가 공유하는 한곳의 정보는 최신정보를 기반으로
    우선순위를 매기고 빠른 의사결정을 내릴 수 있게 합니다.
    채터를 통한 영업기회에 대한 논의는 강력합니다.

도입의 필요성

세일즈 클라우드를 도입한다면…?

As-is
  • 나도 믿을 수 없는고객정보, 이제 엑셀에 그만 입력하고 싶다.
  • 영업사원이 각각 관리 중인 영업 진행 현황을 한꺼번에 보고 싶다.
  • 등록된 영업 진행사항(확도, 견적금액 등)이 매번 바뀌어 진행상황 판단이 어렵다.
  • 여러 루트로 확인된 고객의 문의 및 요청사항에 대처하기 어렵다.
  • 퇴사할 기존 영업사원이 신규 사원에게 인수인계가 잘 되지 않아 업무 진행이 매끄럽지 않고 교육에 리소스가 많이 든다.
To-be
  • 고객에 대한 정보(연락처, 영업 기회, 주문)를 다른 팀과 공유할 수 있어 중복 작업이 필요 없습니다.
  • 칸반 뷰를 통해 영업팀 전체에 등록된 영업진행 현황을 단계별로 볼 수 있습니다.
  • Reports와 Dashboards를 구독하여 변경된 영업 진행사항을 주기적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FAQ를 Web to Case를 이용하여 홈페이지에서 들어오는 문의 및 요청사항에 대한 처리( 담당배정, 알림 메일 발송, 자동 수신 메일 등 )가 편해집니다.
  • 기존 영업사원의 활동내역을 보고 업무를 진행할 수 있으며 영업기회나 계약 건에 대해 따로 교육하지 않아도 세일즈 클라우드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